• LG전자 베스트샵, 명절 맞아 ‘주방가전 행사’ 연다|동아일보

    LG전자 베스트샵, 명절 맞아 ‘주방가전 행사’ 연다|동아일보

    [ad_1]

    냉장고, 식기세척기, 인덕션 등 주방가전 동시 최대 135만 원 혜택

    설맞이 정수기 행사모델 구매 고객 대상 구독료 50% 최대 1년간 할인

    LG전자 베스트샵은 오는 29일까지 한 달간 설맞이 주방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.

    해당 기간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냉장고, 김치냉장고, 식기세척기, 인덕션, 광파오븐 등 모델에 한해 주방가전 풀패키지(냉장고, 김치냉장고, 식세척기, 전기레인지, 광파오븐, 정수기) 구매 시 최대 135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.

    행사에서는 LG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을 맞아 40주년 행사모델 구매 시 5만 혜택과 LG 디오스 모델 동시 구매 시 10만 추가혜택을 제공한다.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한 소비자는 식기세척기, 전기레인지, 정수기 중 1가지 제품 동시 구매 시 최대 15만 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    이사나 웨딩을 준비하는 소비자는 다품목으로 가전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할인 폭이 커지며, 풀패키지를 구매하지 않고, LG 주방가전 맞춤 패키지(냉장고, 식기세척기, 전기레인지)만 구매해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.

    구매뿐 아니라 LG가전 구독 서비스를 통해 월 구독료로 주방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. 정수기는 최근 1년 이내 베스트샵에서 LG가전을 구입한 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 구독 요금을 최대 월 4000원 할인해주며, ▲듀얼 ▲빌트인 ▲음성인식 ▲맞춤출수 ▲라이트온 제품 군에 한해 계약 첫 해 12개월간 월 구독료를 50% 할인해 주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.

    이 밖에도 신년을 맞아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‘웨딩&이사 축하 쇼핑전’을 진행하고 있다. 해당 쇼핑전을 통해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690만 할인 혜택과 ‘머스트해브’ 가전 구독 시 구독료 반환 이벤트, 그리고 LG전자와 제휴사 제품 동시 구매 시 ‘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’ 증정 이벤트까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.

   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@donga.com

    [ad_2]